해보다

[게임/로얄매치] 보석상자 옆에서 블럭을 맞추서 나비넥타이 획득하기

아!우리는 2024. 2. 13. 10:10
728x90
반응형
SMALL

로얄매치에서 
보석상자가 등장했다 ㅎㅎㅎ
현재 나의 단계는 879.
공간도 꾸미고, 중간중간 받는 보상으로 
꾸준히 레벨을 상향 시켜 나가는 재미에 
저녁에 자기전에 1시간 정도 하게 되는 것 같다. 
게임을 하면서 내가 하는 행동은 바로 뱃살 운동이다. 
다리를 하늘로 들고 버티는 운동인데....
원래는 그냥 정신력으로만 버티면 1분도 힘들었다...ㅠㅠ
살이 너무 쪄버려가지고....
근데 게임을 하고 한 바퀴 돌고 쉬고, 
게임하면서 버티고 게임 끝날때 다리를 내리고 하다보니 이제는 1시간을 ㅎㅎㅎㅎ
살도 제법 빠진것 같고 말이다...
75kg까지 나가다가 지금은 70kg까지 뺐다. 
게임만 하고 뺀거다 ㅎㅎㅎ


♡클릭후 구매시 게시지가 수익을 얻을 수도 있습니다 ♡

 

코멧 홈 터치 휴지통 10L, 그레이, 1개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티타드 프레시 브레스 플러스 치약 (불소함유), 100g, 1개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세이드 여성 아린미 후드집업 트레이닝 세트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페이퍼먼츠 더블 카라 사이드 버튼 자켓 + 벨티드 팬츠 정장 투피스 세트 02714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Narwal 나르왈 프레오 X 울트라 완성형 올인원 로봇청소기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2080 퓨어 핑크솔트 가글, 750ml, 1개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AURA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시트 스윗만다린 & 피오니향, 120매, 2개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모노플랫 3단 가정용 분리수거함 2.0 재활용 쓰레기통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♡클릭후 구매시 게시지가 수익을 얻을 수도 있습니다 ♡

반응형
LIST